여성의꿈, 가족의 행복, 공감도시 울산
  • HOME
  • 자료실
  • 정책동향

정책동향

게시판 내용보기
제목 [여성가족부] 청소년상담1388 친절도, 공공기관 평균보다 크게 높아
작성일 2018-01-23 조회 10150
첨부파일 180122_보도자료_2017년 청소년상담채널 친절도 조사결과_최종배포본.hwp

여성가족부(장관 정현백)는 2017년에 청소년상담채널 1388(전화, 문자, 사이버)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7년 청소년상담채널 1388 친절도 조사』결과, 14개 다른 공공기관 평균점수(2016년도 기준)보다 더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고 밝혔다.

 

* 원문 링크 : http://www.mogef.go.kr/nw/rpd/nw_rpd_s001d.do?mid=news405&bbtSn=705387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