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여성가족부] 청소년상담1388 친절도, 공공기관 평균보다 크게 높아 | ||
---|---|---|---|
작성일 | 2018-01-23 | 조회 | 10105 |
첨부파일 | 180122_보도자료_2017년 청소년상담채널 친절도 조사결과_최종배포본.hwp | ||
여성가족부(장관 정현백)는 2017년에 청소년상담채널 1388(전화, 문자, 사이버)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7년 청소년상담채널 1388 친절도 조사』결과, 14개 다른 공공기관 평균점수(2016년도 기준)보다 더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고 밝혔다.
* 원문 링크 : http://www.mogef.go.kr/nw/rpd/nw_rpd_s001d.do?mid=news405&bbtSn=7053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