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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여성가족부]여성가족부, 2018 한국PR대상 공공문제 PR부문 최우수상 수상
작성일 2019-01-08 조회 8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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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가족부, 2018 한국PR대상 공공문제 PR부문 최우수상 수상
다양한 콘텐츠 및 국민 참여 캠페인 추진으로 성평등 문화확산에 기여 - 

여성가족부(장관 진선미) 11 22 한국PR협회 주최「한국PR대상」시상식에서 성평등 문화확산 캠페인으로 공공문제 피알(PR)부문 최우수상 수상한다.

여성가족부는 2017년도 한국피알(PR)대상 대상 수상에 이어 올해도 공공문제 피알(PR)부문 최우수상 받아 2 연속 수상하게 됐다. 

한국 피알(PR)대상* 한국피알(PR)협회가 피알(PR)활동의 인식 증대와 질적 향상을 위해 1993 제정한 국내 피알(PR)분야의 대표적 상으로, 민간공공분야를 대상으로 우수 사례를 발굴해  연말 시상한다. 

* (시상 부문) 대상, 공공문제PR, 마케팅PR, 온라인PR, 이미지PR, 정부PR, 사회공헌활동, 국제PR  10개 부문

여성가족부는  동안 평등 일상으로”라는 대표브랜드를 개발하여 국민소통에 적극 활용하는  실질적 성평등 사회실현을 위해 지속적 노력을 해오고 있다.

김중열 여성가족부 대변인은 “여성가족부 대표 브랜드 ‘평등을 일상으로’처럼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성평등을 체감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대국민 소통업무에  노력해  이라고 밝혔다.


붙임1. 여성가족부 대표 브랜드

 

 

 평등 국민의 일상으로 흘러가는 모습  끝의 =”로 표현하였으며, 모든 국민의 평등한 모습 보편적 기호(=) 구현


 BI 활용된 보라색은 ‘평등’을, 주황색은 평등이 ‘햇살처럼 국민 모두의 일상 곳곳을 빈틈없이 비추는 모습 상징

 

 

붙임2. 마이크로사이트 다르지만 차별없이(www.happyroad2018.kr)

 

 

[분야별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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