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7사업연도 (재)울산광역시 여성가족개발원 경영평가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 ||
---|---|---|---|
작성일 | 2018-04-24 | 조회 | 5588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2018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017사업연도 (재)울산광역시 여성가족개발원 경영평가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28조(경영실적평가) 및 같은법 시행령 제20조(경영실적평가), 「울산광역시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조례」 제14조(경영실적 평가 등)에 의거
울산광역시 출자·출연기관이 시민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해 평가를 하고, 향후 더 좋은 정책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귀하의 소중한 응답은 출자·출연기관의 만족도를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용으로만 사용되며 그 외의 목적에는 절대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만족도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전화 또는 이메일 설문조사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성의껏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개요 > 1. 조사목적 : 2017사업연도 울산광역시 출연기관 경영평가 반영을 위한 기관의 고객 만족도 조사 2. 조사기간 : 2018. 5. 1. ~ 2018. 5. 31. 3. 조사대상 : 본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활용) 5. 경영평가기관 : 한국경제경영연구원 6. 문 의 : 경영지원팀 담당자 (연락처 : 052-276-8554) |